본문 바로가기
잘먹구~💖

창원시 의창구 도계동 포차 술집 맛집 [ 쉼터포차 ] 모듬회 계란말이 먹었는데 먹다 보니 다른 테이블은 모두 문어숙회 먹고 있음 ㅋㅋㅋ

by 마음정원84 2023. 8. 21.

쉼터포차

주소 :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도계똥 400-1번지 109호
(경남 창원시 의창구 원이대로69번길 20)
연락처 055-277-8082

 

* 먹는데 집중하느라 메뉴판을 못찍어서 어디서 퍼왔습니당 ㅎㅎ;;;
가격이 다를수 있음 주의!!!!! 

 

 

남편이 회식 갔다가 맛있는 집이 있다며 가자고 해서 왔어요~

오늘은 막걸리에 사이다로~ 한모금 합니다~

횟집 인가 싶어서 모듬회를 시키고~

계란말이 맛집이래서 계란말이도 추가했어요~
땡초가 들어가서 따악~!!! 
술안주입니다~!! 완전 굿~!!!

메인 메뉴 나오기 전에 차려주신 상차림을 먹으며 막걸리로 목을 축였어요~

 

창원시 도계동 쉼터포차 술안주 회식 맛집 - 1

 

계란말이가 두툼하고 커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~

 

창원시 도계동 쉼터포차 술안주 회식 맛집 - 2

 

여름이라 회가 괜찮을까? 걱정도 잠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~ 

 

창원시 도계동 쉼터포차 술안주 회식 맛집 -3

나오다 보니~
다른 테이블에선 다들 문어숙회 먹고 계시더라고요~

주방에서도 문어 계속 삶고 계시고 ㅋㅋㅋ

 

다음엔 문어숙회를 꼭 먹어보려고 합니다~

요즘 날도 덮고~
늘 배달해서 먹는 치킨, 피자도 질릴 즘~

포차느낌 건강한 술안주는 어떠신가용??

 

더운날씨 건강 조심하시고 늘 즐거운 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~ ^^*

 

 

 

728x90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