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잘먹구~💖

창원 용호동 옥돌손국수 ㅣ 고인물 맛집 + 고인물 탕후루 😆

by 마음정원84 2023. 10. 30.

오랜만에 남편이랑 점심 먹었어요~

2000년대 지금의 상남동보다 용호동이 더 장사도 잘되던 시절부터 있던 가게예요~

닭갈비 먹고, 생딸기주스 간 거 먹으며~
친구들이랑 수다 떨던 시절이 생각납니당 ㅎㅎ
창원 고인 물 아지매의 창원맛집 기록입니당~

지금은 용호동에 몇 안 남은 오래된 가게입니다!
이 말은 뭐다??
세월이 증명해 주는 맛집이라는 거 쥬~👍👍👍

 

✨ 창원 용호동 옥돌손국수 ✨

https://place.map.kakao.com/10615792

 

옥돌 손국수

경남 창원시 성산구 원이대로589번길 6-5 (용호동 73-51)

place.map.kakao.com

 

 

https://naver.me/GQ4NRcx6

 

옥돌손국수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1,264 · 블로그리뷰 360

m.place.naver.com

 

간판은 바뀌었어도 메뉴는 그대로 인 것 같아요~

 

창원 용호동 옥돌손국수 ㅣ 고인물 맛집 + 고인물 탕후루 - 1

 

남편은 보글보글 돌우동, 저는 돌솥 비빔밥 먹었어요~

 

창원 용호동 옥돌손국수 ㅣ 고인물 맛집 + 고인물 탕후루 - 2

 

물론 유부초밥도 추가했어용 ㅋㅋㅋ

둘이 가면 메뉴는 3개 시켜야 하는 아지매 아저씨입니당 ㅋㅋ

 

단무지에 김치!!
옛날맛 국물에 추억이 돋아납니다

 

창원 용호동 옥돌손국수 ㅣ 고인물 맛집 + 고인물 탕후루 - 3

 

📌 엄청 보글보글 끓여서 나오니 데이지 않게 조심하셔야 해요~ 

 

창원 용호동 옥돌손국수 ㅣ 고인물 맛집 + 고인물 탕후루 - 4

 

밥을 먹었으니 후식도 먹어야쥬~

 

요즘 탕후루가 엄청 유행이잖아요~

이 자리에서 오랫동안 팔던 탕후루~입니다~

설탕 들어간 것들 덜 먹는 요즘인데 추억이 돋아서 사 먹었어요~

요즘 파는 탕후루보다 설탕을 적게 발라 주셔서 더 좋았습니다~ 🥰👍

 

창원 용호동 옥돌손국수 ㅣ 고인물 맛집 + 고인물 탕후루 - 5

 

딸기 철이 아니라 샤인머스캣으로 만들어져 있어요~

딸기도 추천해요~~

노점이라 가격은 예전부터 저렴했었던 것 같아요~
다른 노점 음식에 비하여 조리법이 복잡하지 않고 그나마 설탕 바른 거라 위생은 잠시 눈감고 1년에 한 번은 먹게 되는 것 같아요 😆 

 

창원 용호동 옥돌손국수 ㅣ 고인물 맛집 + 고인물 탕후루 - 6

 

다이어트는 내일부터 ㅋㅋㅋ

다들 아시쥬~ 

 

창원 용호동 옥돌손국수 ㅣ 고인물 맛집 + 고인물 탕후루 - 7

 

 

점심시간엔 근처 직장인 붙들이 많이 오셔서 늘 만석이예요~

그래도 오래 앉아 먹는 음식이 아니라서 조금 기다리면 금방 자리가 생깁니다~

용호동 근처 점심, 밥집 찾으시면 한번 들려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~ 🥰
추천해여~ 👍

 

 

728x90

댓글